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나는 솔로 Solo 14기 '골드미스&골드미스터' 특집 출연진 정보

by HOT ISSUEe 2023. 4. 14.
나는솔로
나는 솔로 14기

SBS plus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는 핫한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입니다. 이번 14기에는 '골드미스&골드미스터'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제목과는 다르게 남자 출연진, 여자 출연진이 너무 예쁘고 멋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 1회가 시작되었는데, 아직 시간이 없어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이번주 수요일 방송에 나온 것을 토대로 출연진 정보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자 출연진 정보

☑영수 '금사빠 순정남'

나는 솔로의 첫 번째 주인공 영수입니다.

영수영수
나는 솔로, 영수

아직 모든 정보는 나오지 않았지만, 나이는 40대로 여태 한 소개팅이 100번은 넘는다고 합니다. 또,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가 "남 주기에는 아깝고 내가 갖긴 아쉽다"라는 상처 주는 말을 해서 그 뒤로도 자꾸 생각나고 힘들었다고 하네요. 35살까지 행정 고시 공부를 하다가 실패를 하고, 지금은 뒤늦게 직장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아직 직업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예고편에 나온 자기소개 시간에 다른 출연자들이 직업을 듣고 놀라기도 했습니다.

☑영호 '만담꾼'

나는 솔로의 두 번째 주인공 영호입니다.

영호영호
나는 솔로, 영호

살 빠진 야구선수 이대호 느낌이 물씬 나고 올해 나이는 43살, 34~35쯤에 결혼까지 할 뻔한 여자와 헤어지고 난 뒤, 예의를 지키겠다고 2년 동안 연애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골든타임을 놓친 듯한 느낌이라고.. 그 이후에, 다른 이성을 만나 보려고 했으나, 계속 거절당했다고 합니다.

☑영식 '볼매남'

나는 솔로의 세 번째 주인공 영식입니다.

영식영식
나는 솔로, 영식

캐주얼한 옷차림과 꾸안꾸 느낌의 출연진입니다.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인 것 같고, 모임에서도 항상 주도하는 편이라고 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소개팅에서는 사귀거나 하지 못했어도, 서로 알면 알수록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자칭 유머 있는 스타일이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영철 '미스터리 댄디남'

나는 솔로의 네 번째 주인공 영철입니다.

영철영철
나는 솔로, 영철

첫 등장에서는 목도리로 얼굴의 반을 가린 모습으로 등장을 했는데, 이내 목도리에 감춰뒀던 수염을 공개했습니다. 패널에 나오는 데프콘은 '성악가 아니야?'라는 말을 했고, 정답이었습니다. 나이는 40대로, 밀라노 유학 출신에 성악을 전공했고 오페라로 콩쿠르로 많이 우승한 이력이 있었고, 2015년 이탈리아 소재 국립음악대학 성악과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성공만을 바라보며 달려왔고, 나이 먹은 걸 잊기도 하고, 아직 진정한 짝을 못 만난 듯 보이네요.

☑광수 '자칭 분석가'

나는 솔로의 다섯 번째 주인공 광수입니다.

광수광수
나는 솔로, 광수

약간 닮은꼴로, 박희순 배우의 느낌이 났습니다. 과거에는 경찰 공무원이었고, 경찰 공무원 전에는 장교로 군대에 있었고, 현재는 노무사로 8년째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그 와중에 대단한 건, 노무사 준비를 1차, 2차 2년 만에 한 번에 끝냈다고 합니다. 또한 경찰 공무원 준비도 6~7개월 공부하고 합격했다고 하네요.
아직 공개된 내용은 아니지만 본인이 자칭 분석가라고 하면서, 후에 나올 스토리를 보면 독특한 캐릭터의 느낌이 보였습니다.

☑상철 '긍정남'

나는 솔로의 여섯 번째 주인공 상철입니다.

상철상철
나는 솔로, 상철

2011년도에 첫 직장에 입사해 11년째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금을 투자해서 영어 학원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 친구가 영어 학원 강사였는데 친구한테 학원 설립 비용만 투자해서 친구가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도 자가인 것으로 보아 모든 게 준비된 남자지만, 결혼이 늦어지고 혼기가 지난 상철 역시 40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경수 '상남자'

나는 솔로의 일곱 번째 마지막 주인공 경수입니다.

경수경수
나는 솔로, 경수

상철을 끝으로, 남자 출연진이 마지막인 줄 알았더니 7기 이후, 1년 만에 경수라는 이름으로 등장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야구를 시작했고, 10년 동안 L 프로야구단 선수로 활동 후 은퇴 했다고 합니다. 3년 동안 1군에서 선수 생활, 중간 투수로 활동, 위기 때만 나와서 불 끄고 들어가는 소방수 역할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또한 지인 인터뷰 영상에서 L 야구단 캡틴 오지환 선수가 나와 "십몇 년 동안 경수와 함께 선수 생활을 하면서, 정말 성실하고 성격을 말할 것도 없이 정말 착했다며 좋은 짝 만나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인터뷰를 해주었습니다.
또한, 특이한 점은 모든 기수의 영숙을 관심있게 보아 이번 기수의 영숙도 기대가 된 다고 했습니다.


🙍여자 출연진 정보

☑영숙 '쾌활한 열정주의자'

나는 솔로의 첫 번째 여자 주인공 영숙입니다.

영숙영숙
나는 솔로, 영숙

나이는 40대로, 직업에 대해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바쁜 직업이라고 코멘트에 의해 의사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30대 중반까지는 결혼생각이 없었고, 중후반이 지나 결혼해야지 생각은 했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용기를 내고, 새로운 곳에 가야 무슨 일이라도 일어난다 라는 생각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숙 '사랑 앞에선 소녀'

나는 솔로의 두 번째 여자 주인공 정숙입니다.

정숙정숙
나는 솔로, 정숙

 
 
나이는 역시 골드미스 40대로, 직업은 H 어학원 토플 학원강사로,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1년 차 영어 강사입니다. 현 직장에서는 8~9년 차 강의평가 1위의 영어강사, 일타강사라고 합니다.
정숙 또한, 결혼의 시기를 놓쳤다고 좀 젊었을 때는 남자를 보는 기준이 꽤 높았고, 지금은 말이 잘 통하고 나이 차이도 연상 연하 상관없다고 합니다.

☑순자 '부드러운 걸크러쉬'

나는 솔로의 세 번째 여자 주인공 순자입니다.

순자순자
나는 솔로, 순자

첫 이미지는 애교 섞인 말투로 귀여운 이미지로 보였습니다. 직업은, 10년 넘게 경영 컨설팅 회사에서 경영 컨설턴트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자가 많이 없던 직업도 영향이 좀 있었고, 선이나 소개팅을 선호하지 않아 소개팅을 해본 경험이 없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틀에 박혀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었고 테니스, 탁구, 야구를 비롯해 안 해본 운동이 없고, 중학교 때까지는 쇼트트랙 국대도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본인은, 재미있는 삶을 추구하는 사람인데, 결혼은 틀에 가둬놓은 것 같다고 나는 솔로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영자 '운명론자'

나는 솔로의 네 번째 여자 주인공 영자입니다.

영자영자
나는 솔로, 영자

영자가 등장하니 여자 출연진 모두가 너무 예쁘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울산에 거주 중인 울산 토박이라고 하고, 울산이라는 지역적 특성상 남자를 만나는 데 한계가 좀 있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회사 사내에서 많이 만나기도 하고 했다고, 장거리는 문제없다고 하네요.
순자처럼 소개팅은 일절 거부하고, 자칭 운명론자로 운명을 믿는다고 합니다.

 
 

☑옥순 '솔직 직진녀'

나는 솔로의 다섯 번째 여자 주인공 옥순입니다.

옥순옥순
나는 솔로, 옥순

직업은 8년간 카타르 외항사 승무원으로 8년을 근무했었고, 현재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승무원 시절, 유부남이나 여자친구가 있는 사람들이 접근을 많이 해왔고, 사람에 대한 믿음이 사라져서 연애를 안 했고, 마지막 연애가 10년 전이라고 합니다. 직업상 남자를 만나기 어렵고 불리했던 조건이었기도 했고, 비행이 너무 많아 바빴다고 합니다. 그리고 옥순은, 첫인상 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기도 했습니다.

☑현숙 '백전백승 스킬'

나는 솔로의 마지막 여자 주인공 현숙입니다.

현숙현숙
나는 솔로, 현숙

나이가 조금 더 젊었을 때는 결혼생각이 별로 없었고, 30대 중반부터 결혼을 생각하고 사람을 만났는데 결혼의 연이 닿지 않았고, 어렸을 때 소개팅 나갔을 때는 상대방이 거의 다 좋아해 주었는데, 서울 와서는 잘 통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특이한 이력으로는, 고모할머니의 추천으로 얼떨결에 나가게 됐던 미스코리아에서 지역 예선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성격은 외향적인 성격에 인싸의 기질이 있고, 남자를 보는 조건으로는, 현실적으로 경제력이 본인보다 좋았으면, 또 키는 컸으면 두 가지를 본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

나는솔로-남자출연진나는솔로-여자출연진
나는 솔로 출연진

 
 
모든 주인공들이 등장을 했고, 첫인상 투표에서 남자 중에는 영수가 3표, 여자 중에는 옥순이 3표를 받으면서 표가 몰리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아직 다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다음 주에는 못다 한 첫인상 투표가 이루어지고, 자기소개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다음주 방송이 공개되면 다시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댓글